스마트 파닉스 3rd Edition 소개
스마트 파닉스 3rd Edition은 영어를 처음 배우는 EFL 환경의 학습자가 쉽고 재미있게 파닉스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5단계 파닉스 시리즈입니다.
대상
이퓨쳐에서는 초등을 대상으로 한다고 되어있지만, 그동안 영어가 어느 정도 노출이 되어 알파벳을 알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6세 유치부부터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습니다.
교재구성
Single Letters를 다루는 1단계, Short Vowels를 다루는 2단계, Long Vowels 다루는 3단계,
Two Letter Consonants를 다루는 4단계, Two Letter Vowels를 다루는 5단계. 총 5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각 단계마다 본 교재인 Student Book과 숙제로 활용할 수 있는 Workbook 두 가지 교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재 이외에 효과적인 Phonics연습을 위한 AI Phonics 앱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교재 설명
unit 별로 뚜렷한 목표를 제시하며 학습하기 쉽게 설계되어 있고, 스토리와 챈트가 적절하게 분포되어 있어,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Regular Units
Regular Units에서는 목표 음가와 단어를 학습하며, 읽기, 쓰기 활동을 하며 반복학습을 합니다.
반복학습의 끝에는 복습활동을 하며, 배운 음가를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Review Units
Review Units에서는 그동안 배웠던 단어에 대해서 다시 한번 복습을 합니다.
학습한 단어를 활용하여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만화로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그 밖에 교재 앞부분에 QR코드를 스캔하여 각 단계에 맞는 AI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활용
교재 안에는 Listen and repeat이나 Read Along 등 듣기 문제가 많이 나오므로 오디오 음원이 필수입니다.
우리 아이가 현재 어느 단계의 교재를 활용하고 싶은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 안에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퓨쳐의 스마트 파닉스 교재 이외에 다른 것과 연동하고 싶다면 다른 커리큘럼들도 많이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패밀리잉글리쉬》 내돈내산, 월팸 5년차 찐 후기 (3) | 2024.09.24 |
---|